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액션게임에서 근접무기로 때리는 방법

UNITY C#

by 오픈플레이 2020. 9. 22. 16:2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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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영상은 액션게임에서 근접무기로 상대 오브젝트를 히트, 타격, 때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.

이 영상의 핵심은 콜라이더의 컬리전 Collision 또는 트리거 Trigger의 기능을 원하는 시간 또는 타이밍에 활성 / 비활성enable / disable 하는 것이며, 시간은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애니메이션 이벤트 Animation Event를 사용합니다.

영상의 시간이 5분정도로, 내용은 간단하며, 그만큼 여러분도 쉽게 익히실 수 있습니다.

영상의 언어는 영어이나, 한국어 자막을 포함하고 있으니,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,,ㅎㅅㅎ,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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